무제 문서
 
HOME
>
COMMUNITY
>
고객소리함
 
 
[건의] 스크린 골프 건의
서달교
2019-11-14
11
 
offside@naver.com


안녕하세요
골프 가입 회원입니다

현재 스크린골프 기계가 고장나서 가동을 하지않아
골프 가입회원들이 불편하고 또한 회원들도
줄어드는 실정인데

설비를 고치거나 새로구입을 해서 회원수도 늘리고
골프회원들의 친목도 강화해서 꾸준히 발전할수있는
방향으로 나가야하지 않을까요???

새로설비를 구입하면 희원들이 사용하여
하루에 평균8명, 사용료 만원 으로 계산하면
1년에 3천만원이 넘는 수입이 발생하여

설비구입비 보전할수있고, 입소문으로 회원들
늘고 서로 상부상조 할수있지 않을까요?

답변 부탁합니다!!!




RE:
관리자
2019-11-15

제목 : [Re] 스크린 골프 건의

내용 :
안녕하세요 ~ 회원님 !

먼저, 당센터 골프장에 대한 관심에 감사드리며
이용에 불편을 드려 송구스럽게 생각합니다.

현재, 스크린 골프 기계 자체의 고장은 없습니다.(구형모델)
다만, 시설을 개방하기 위해 준비하는 과정에서

스크린 골프관련 소방법 강화로
전체 골프장과 사물함 공간, 대피로까지의
시설개선(or 변경) 및 관리가 요구되면서 인허가에 어려움 있어
운영 보류상태가 장기화 되고 있는 실정입니다.

전체적은 부분에서 검토 중이오니 회원님의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리며
즉각적인 답변을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환절기에 감기 조심하시고 좋은 하루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다시한번, 관심에 감사드립니다.